동네마실가기/2012 Hawaii

[하와이여행/하와이호텔] 와이키키해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와이키키비치 매리어트 리조트 & 스파

로드그래퍼 2012. 11. 24. 06:07

 

 

 

 

 

 

 ↖ 읽기전에 눌러 주실거죠~ 감사합니다...^^ 

 

 

 

[하와이여행/하와이호텔] 와이키키해변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와이키키비치 매리어트 리조트 & 스파

 

 

열흘간의 하와이 여행에서 총 4곳의 호텔에서 숙박했는데 그 중 오늘 소개하는 하와이에 도착해서 첫 숙박을 했었던 '와이키키비치 매리어트 리조트 & 스파'는 호놀룰루 국제공항에서 약 8마일 떨어진 와이키키의 중심에 있으며, 대형 리조트 호텔인 와이키키비치 매리어트 & 스파는 두개의 타워로 이루어져 있는데 타워는 천국의 향기라는 뜻의 '케알로힐라니'와 '파오아칼라니'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다.

 

2개의 타워시설로 구성된 호텔내 편의시설은 두개의 야외 수영장, 스파,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등이 있으며, 야외 레스토랑, 스테이크 하우스, 커피전문점, 편의점 ABC store, 1층 쇼핑몰 등이 있다.

 

유명한 칼라카와(Kalakaua) 거리와 아름다운 와이키키 해변에 둘러싸여 있으며, 호텔 근처 산책거리에 인터내셔널 마켓 플레이스,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호놀룰루 동물원, 카피올라니 공원 등이 있다.

 

쌍둥이 건물인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의 객실은 시내, 부분적인 바다 또는 바다 전망이 가능한 발코니에 테이블과 태닝체어가 마련되어 있다. 당연히 게스트룸, 레스토랑, 로비, 미팅 룸 등 호텔 모든 공간이 금연이다.

 

 

 

 

 

 

 

메인로비입구는 하와이 전통 카누로 장식되어 있다.

 

 

 

 

 

 

우선 체크인을 하고...

 

 

 

 

 

 

 

하와이답게 로비에 준비된 식수에도 파인애플이 들어있다. 시원한 물에서 느껴지는 살짝 우러난 파인애플향이 좋았다.

 

 

 

 

 

 

로비에서는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다. 객실에서는 인터넷 사용이 유료다.

 

 

 

 

 

 

한켠에는 여행정보를 알려주는 공간이 있다.

 

 

 

 

 

 

쾌적한 객실에는 두 개의 퀸사이즈 베드가 놓여있다. 

 

 

 

 

 

 

우울하게도 이 좋은 곳에 연인과 함께 가지 못했다. 래이 아래를 보면 정말로 우울하게도 Mr.가 연달아 씌여져 있다.

 

 

 

 

 

 

마음에 쏙 들었던 매리어트의 침구... 룸에 비치되어있는 호텔안내서를 보니 매리어트는 침구를 판매한다고 한다. 너무나 마음에 든 나머지 하와이에서 배게를 사오기로 마음먹고 로비로 가서 문의했더니 로비 직원이 그 사실을 모르고 있다. 이리저리 알아보니 판매하는 것은 맞는데 재고가 없다고 한다. 귀국하면 영등포 매리어트에 가서 구입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그게 마음대로 되지 않더라.

 

 

 

 

 

 

TV는 LG였다. 반가웠다. 쓸데없는 애국심이 우러나왔다.

 

 

 

 

 

 

깔끔했던 욕실

 

 

 

 

 

 

 

침구보다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은 침실에서 내다보이는 경치였다.

 

 

 

 

 

 

 

발코니에는 두 개의 의자와 테이블 그리고 태닝체어가 구비되어 있다. 연인과 여기서 와인 한잔하는 것 이상의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기는 힘들듯하다.

 

 

 

 

 

 

다만 다른 객실 발코니에서 너무나 빤히 보여서 지나친 애정행각은 못할듯하다.

 

 

 

 

 

 

와이키키의 바다색과 하늘빛이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었다.

 

 

 

 

 

 

하와이여행의 목적은 저마다 다를 수 있지만 누구나 공통적으로 머릿속에 떠오르는 곳은 와이키키비치가 아닐까한다. 와이키키비치를 보지 못하고 하와이를 다녀왔다고 말하는 것은 어불성설이 아닐까?

 

 

 

 

 

 

 

호텔 룸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와이키키비치의 바다색은 화려함 그 자체였다. 마치 바다에 물감을 풀려놓은 듯 여기저기 색깔이 다르게 퍼져나가는 느낌이 많이 들었다.

 

 

 

 

 

 

 

객실에서 내려다본 수영장

 

 

 

 

 

 

 

세컨드 로비에는 블루하와이에서 운영하는 투어넷 하와이 투어데스크가 자리잡고 있다. 이미 언급한 것처럼 매리어트 호텔은 두 개의 건물로 이루어졌기 때문에 로비가 두 군데 이다. 한국인이 운영하는 사무실이기 때문에 영어울렁증이 있는 여행자에게 긴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도움을 받기 용이하다.

 

 

 

 

 

 

하와이 여행 내내 가이드를 해주신 양이사님이 한국인 신혼부부의 문제를 해결해주고 계시다.

 

 

 

 

 

 

여행자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노트북

 

 

 

 

 

 

ABC store를 ABC mart와 혼동하고 잠시 신발가게라고 생각했는데 편의점이었다.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 메인 로비 바로 앞에 있는 곳으로 여행자가 호텔에 숙박하면서 깨어있는 시간 중 가장 많은 시간을 보냈던 곳이다. 테이블 근처에 전기 콘센트가 있으며 호텔 와이파이(Wifi)를 무료로 쓸 수 있는 공간이었다. 해외 무제한 데이터 로밍요금이 하루에 9,000원이나 하기 때문에 열흘이란 여행시간동안 사용하려면 9만원이란 거금이 들어가서 신청하지 않고 왔다. 그래서 여행 내내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찾아 다녔다. 이런 점을 생각하면 거의 모든 곳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사용할 수 있는 대한민국 참 좋은 나라다.  

 

 

 

 

 

 

각 타위의 3층에 위치한 수영장 시설과 파오아칼라니 타워 바로 옆에 새로이 개장하는 소용돌이 풀에서는 언제든지 휴식을 취할수가 있다.

 

 

 

 

 

 

 

케알로힐라니 타워 2층, 스파 올라키노 바로 옆에 위치한 피트니스 센터는 게스트들의 편의를 위해 전신 헬스 장비를 모두 갖추고 있다.

 

 

 

   객실 서비스와 객실 용품
     - 케이블, 위성 텔레비전 

     - 프리미엄 침구
     - 에어콘, 냉장고
     - 헤어 드라이기
     - 다리미, 다리미 판
     - 커피, 티메이커
     - 라디오 시계
     - 유아용 침대 이용가능
     - 샴푸, 스킨, 세면도구, 수건
     - 무료 지역통화 (해외 전화 유료)
     - 초고속 유선, 무선 인터넷 사용 (객실내 이용은 유료, 1층 로비에서 무선 인터넷 무료)
     - 개인 객실 금고 (유료)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 수영장 이용팁
     - 수영장 마감시간 : 오후 11시.
     - 이용팁 : 수영장 바로 옆에 비치 타월을 무료로 나눠줌.

 

 

 

 와이키키 비치 메리어트 호텔 (Waikiki Beach Marriott Resort & Spa)
    주소 : 2552 Kalakaua Avenue Honolulu, Hi 96815, United States
    전화 : 808-922-6611
    수신자부담 전화 1-800-367-5370
    호텔등급 : 4성 (★★★★)
    체크인 / 체크아웃 : PM 03:00 / AM 11:00
    예상비용 : 약 250달러~300달러 (13.5% 세금포함, 조식뷔페 포함)

 

 

 

  

 ↖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FreeGrapher  FreeGrapher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