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당산책/내가 본 강원도

[화천을 걷다] 3. 물레방아 공원 / 산천어 낚시

로드그래퍼 2009. 12. 28. 21:47

 

 

회천 산천어축제 소망등 점등식에서 제가 찍은 사진으로 사진동호회 동료분께서 편집해주신 영상입니다...^^ 

 

 

 

 

화천에서의 둘째날

아침식사를 하고 물레방아 공원으로 행했습니다

여기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큰 물레방아가 있다고 합니다

정말로 크긴 크네요

 

 

 

 

 

 

이렇듯 거대한 물레방아 공원을 만든 이유는 과거에 사용하던 수원지 집수정에 있는 물을 재활용하기 위함이라고 하네요 

 

 

 

 

 

 

물이 흘렀다면 더욱 장관이었을텐데 아쉬움이 있네요... 

 

 

 

 

 

 

공원 산책로 안쪽에 있는 원형광장에는 이렇게 별자리가 그려져 있습니다 

24개의 별자리는 해당 동물의 모습을 그림으로 묘사되어 있습니다

이 사진은 쌍동이 자리인듯합니다

 

 

 

 

 

 

광개토대왕비를 재현해 놓은것입니다

삼국시대는 신라가 아니라 고구려가 통일을 했어야 한다는 생각이 듭니다

신라~ 뭡니까?

신라가 당나라를 끌어들인것은, 친구끼리 싸우다가 옆동네 양아치 데려온 것과 다를것이 없다는 생각입니다

결코 통일이라고 할수 없는 [또 다른 분열]을 통일이라고 가르치고 있는 우리나라의 국사교육도 우습다는 생각이 드네요

 

 

 

 

 

 

물레방아공원을 떠나서 산천어 루어낚시를 하러갑니다  

낮에 보는 산천어 소망등의 모습은 또 새롭네요

 

 

 

 

 

 

계절을 잊고 피어나고 있는 산목련

이 아이는 한겨울에 왜 꽃봉오리를 터트리려고 하는지...

니가 고생이 많다~

 

 

 

 

 

 

오~ 낚시대가 활처럼 휘었네요... 뭔가 잡은듯... 

 

 

 

 

 

 

아니군요..ㅋ

바닥에 걸린것이네요... 지구를 낚은 건가요? 

 

 

 

 

 

 

위태로운 세사람 

어설픕니다... 뭔가 많이 어설픕니다...

이 세분은 내내 산천어에게 잡혀가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주었습니다.

잡혀가지 않은것이 정말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드네요...ㅋ

 

 

 

 

 

 

저는 낚시에 흥미를 느끼지 못해서 여기저기 다니며 사진을 찍고 놀았네요 

이렇게 보케사진도 찍고...

 

 

 

 

 

 

 

갑자기 환호가 들리네요

잡았습니다... 

큰형님께서 한껀 하셨네요...

 

 

 

 

 

 

기념촬영...^^

 

 

 

 

 

 

[이분의 속마음]

아~ 나도 잡아야 할텐데...

산천어야~ 좀 잡혀라~ 가오 안나오게 왜 이러냐...

 

 

 

 

 

 

오늘의 대어상

자신을 낚다...

처음부터 위태위태하더니 결국 한껀 하셨군요

위에 불안했던 3인방중 한분이십니다...ㅋ

 

 

 

제8회 산천어축제

2010년 1월 9일(토) ~ 31일(일) 

강원도 화천군 화천천 일대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www.narafestival.com/icenara/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