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멋집/서울맛집

[서울맛집 / 홍대맛집] 카카오봄 - 초콜릿의 달콤한 유혹에 빠지다

로드그래퍼 2010. 7. 9. 05:30

 

 

작년 영국의 한 대학의 연구팀이 초코릿은 수학문제를 푸는데 도움이 된다는 연구결과를 발표한적이 있었습니다. 고딩들이여~ 초콜릿을 먹어라!! 고교1학년때 수학이 너무 싫어서 문과를 선택하려 했었던 릴라가 이 사실을 조금 일찍 알았더라면 수학때문에 받았었던 고통이 반정도는 줄지 않았을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정말로 수학문제를 푸는데 도움이 되는지는 직접 확인해보지는 못했지만, 개인적으로 초콜릿은 피로감을 덜어주는 효과가 있어 단맛을 싫어하지만 가끔 먹는편입니다. 릴라는 다른분들이 커피에서 얻는 효과를 초콜릿에서 얻기도 합니다. 육체뿐 아니라 정신적인 피로감도 줄여주더라구요.

 

이런 이유로 초콜릿을 먹기는 하는데 지나치다 싶을 정도의 단맛이 거슬리는것은 사실입니다. "어디 달지 않은 초콜릿 없나?"

 

 

 

카카오봄

사진동호회에서 홍대쪽으로 출사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초콜릿집입니다. 단맛이 과하지 않고 초콜릿향이 가득한 초콜릿을 제공합니다. 단맛을 싫어하면서 초콜릿향을 좋아하는 제게는 최고의 초콜릿이죠. 대로변에 있는 것도 아니고 규모가 크지도 않아서 눈에 잘 띄지는 않습니다.

 

 

 

 

 

 

메뉴의 이름이 재미있네요. 더위를 많이 타는 릴라는 날씬한 아이스 초콜릿을 주문했습니다. 아마도 9월이 지나기 전까지는 날씬한 아이스 초콜릿 위쪽에 있는 4가지 메뉴는 맛보기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날씬한 아이스 초콜릿입니다. 이걸 먹으면 날씬해 질까요??? 더위와 갈증을 싸~악 씻어주면서 입안에 초콜릿향이 가득 번져갑니다.

 

 

 

 

 

 

제가 주문한 초콜릿입니다. 이름은 기억이 나질 않네요. 가격의 압박이 심하다는 사실을 잊을수만 있다면 매일 먹고 싶은 맛입니다.

 

 

 

 

 

 

카카오봄

주소: 서울 마포구 서교동 337-16

전화: (02) 3141-4663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 한방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