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당산책/내가 본 제주도

[제주도여행] 가장 빠른 보트, 리바 페라리를 타다

로드그래퍼 2010. 5. 29. 23:52

 

오늘 소개할 곳은 현대레저개발 초대 팸투어 마지막날에 비행기시간에 쫓기며 잠시 들렀던 곳입니다. 리바요트클럽 애월읍에 위치한 곳으로서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른 보트가 있다고 합니다. 지난번 제주여행에서도 들렀던 곳인데, 그때 가장 빠르다는 페라리보트를 타고 싶었으나 점검때문에 못 타보고 요트를 타는 것으로 아쉬움을 달랬던 곳입니다.  

 

이번 제주여행에서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모두 페라리 보트를 타지는 못하고 4명만 페파리 보트를 탈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했는데 운 좋게도 저는 그 기회를 잡게 되었네요. 페라리 보트는 바다에서 시속 160Km까지 속도를 낼수 있다고 합니다.

 

 

 

 

 

 

 

부릉~ 부릉~ 힘차게 불살을 가르며 출발합니다.

 

  

 

 

 

 

 

오빠 달려...^^

 

 

 

 

 

 

요트를 타고 있던 동료들이 찍어준 사진입니다. 이날 시속 110Km까지 달렸는데 무서울거라는 예상과는 달리 안정감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 속도감과 상쾌함을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

 

 

 

 

 

 

좌석말고도 뒤에 편하게 앉아있을 자리가 있습니다. 저는 평소 포니테일 헤어스타일를 하고 있는데 바람때문에 전혀 다른 헤어스타일이 되고 말았네요...ㅋ 

 

 

 

 

 

 

 

 

 

 

 

 

 

 

바다위를 나른다는 표현외에 다른 표현을 찾을 수가 없네요 

 

 

 

 

 

 

잠시 정지된 페라리보트위에서 요트를 찍어주는 여유... 달릴때는 상상도 못할일입니다...ㅋ 

 

 

 

 

 

 

 

날씨만 좋았다면 엦진의 강력한 힘이 만들어내는 멋진 모습을 담을수 있었을텐데 많이 아쉽네요. 

 

 

 

 

 

 

 

 

주변 풍경도 꽤 멋집니다. 날씨가 좋은면 한라산까지 보인다고 하는데 이날은 기상상태가 안좋아서 사진으로 담을수가 없었네요

 

 

 

 

 

 

 

와 함께 간 일행들이 탔던 나단1호의 모습입니다.

 

 

 

 

 

 

낚시를 즐기는 분들도 있고 연인처럼 보이는 분들도 있네요

 

 

 

 

 

 

다시 달립니다...^^

 

 

 

 

 

 

저와 동승한 여인네들... 신났습니다...ㅋ 

 

 

 

 

 

 

 

 

이제 아쉬움을 뒤로하고 돌아갈 시간입니다. 

 

  

 

 

 

 

 

인증샷을 필수...^^ 

 

 

  

 

 

 

 

 

 

우리나라에서 가장 빠르다는 보트, 페라리보트 시승기였습니다

 

 

 

 

리바요트클럽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애월리 407-5번지

전화: 064-799-0853  

 

 

FreeGrapher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

 

 

 

 

↓유익하셨다면 아래 추천 버튼 한방씩 눌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코리아에 블UP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