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속으로/일상속으로

모르고 넘어갈뻔했던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 선정

로드그래퍼 2011. 1. 9. 12:15

 

 

 

며칠전 메일함을 열었더니 블로그어워드 수상기념행사 장소변경메일이 와 있엇습니다. 올해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 최종후보였기에 그 행사의 장소가 변경되었다는 이야기인줄 알았습니다. 이미 참가한다는 이야기를 밝혔었기에 별 생각이 없이 넘겼었는데 어제 다시 자세히 읽어보니 참석을 원하시는 분들은 담당자에게 블로그명, 닉네임, 성함, 핸드폰번호, 이메일주소를 적어서 회신해 달라고 써 있네요.

 

 

 

 

 

 

 

이미 전화로 참가의사를 밝혔는데 왜 또 귀찮게하나라는 생각으로 전화를 해 보았더니 제가 참가의사를 밝혔던 행사가 아니네요. 알려준 주소로 들어가보니 제 블로그가 보이네요. 저도 모르게 2010 블로그어워드 후보로 올랐던 것입니다.

 

 

 

 

 

 

모두 5개부문에서 20명씩 100명의 블로거를 선발했는데 저는 취미/여가분야에서 후보가 되었더군요.  음... "스스로 저에게 한표를 줄까"하고 고민하는데 이미 투표기간이 끝났더군요...ㅋ 제 이름 바로위에 입질님을 비롯해서  제가 아는 분들의 이름도 많이 보이네요.

 

 

 

2010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TOP100 명단보기

 

 

 

 

 

수상하신 모든분들께 축하의 마음을 전합니다. 물론 저는 수상에는 실패했구요. 그냥 TOP100에 선정된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 수상기념파티에 가보고 싶기는 한데 공교롭게도 다음 라이프 온 어워드하고 날짜가 겹치네요. 다음측에 미리 참여한다고 약속을 해서 생각해볼 여지도 없이 여기는 불참이네요...ㅋ 저 말고도 겹치는 분들이 많던데 행사일을 다르게 잡았으면 좋을뻔 했네요.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란?

블로그서비스를 전문으로 하는 기업들의 연합체인 한국블로그산업협회(KBBA)와 우리나라 언론문화발전을 이끌고 있는 한국언론진흥재단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행사로서 2010년 가장 왕성하고 의미있는 블로그 활동을 보여준 블로그를 소개하고 시상하는 행사입니다.

 

주최사: 문화체육부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 한국언론진흥재단

주관사: 예스24, 블로그칵테일, ymn, 위자드웍스

 

 

 

 

 

제가 수상에는 실패해도 여기저기 선정이 잘 되네요. 얼마전에 후배가 알려준 사실에 의하면 PC사랑 베스트블로그100에도 선정되었다고 하네요. 아래는 그 귀여운 후배 먹사남이 인증샷으로 보내준 사진입니다...ㅋ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