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당산책/내가 본 전라도

[전북여행 / 장수여행] 무진장여행의 최적숙소 - 힐스 장수 리조트

로드그래퍼 2012. 5. 13. 04:21


 

 

 

 

 

 ↖ 읽기전에 눌러 주실거죠~ 감사합니다...^^ 

 

 


 


[전북여행 / 장수여행] 무진장여행의 최적숙소 - 힐스 장수 리조트


 

무주군 진안군 장수군을 묶어서 흔히 무진장이라고 부르곤 합니다. 무진장지역은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오지마을에 속하는 고요한 지자체입니다. 무진장지역은 개발의 물결에 한발짝 뒤로 물러선 덕분에 다른 어떤 지역보다도 청정한 자연 환경을 지니고 있는 무공해 지역이기도 합니다. 


이번 전라북도 여행을 준비하면서 가장 걱정스러웠던 부분이 숙소였습니다. 잠자리가 편해야 여행길이 편하기 마련인데 장수군에 마땅히 생각나는 숙소도 없었고, 첫날 일정을 끝내고 남원으로 나와서 자기에는 너무 늦은 시간이었고... 다행히도 그 지역에 사시는 분의 도움으로 이 난관을 타개할수 있었습니다.


 

 

이번 전북여행의 숙소가 되었던 힐스 장수 조트는 국내 최대의 승마시설과 23Km의 외승코스를 갖추고 있는 리조트입니다. 여정에 쫓겨 승마시설을 이용해보지는 못했지만 승마가 익슥해진 다음에 23Km의 외승코스를 달린다면 정말로 멋진 체험이 될듯합니다.전북여행의 첫날 일정을 마치고 골든아워가 아닌 늦은밤에 도착했는데 예상치 못한 하늘색이 나왔네요. 무슨 조화인지 모르겠습니다...^^

 







넓직한 로비의 한켠에는 당구대가 설치되어 투숙객이 무료로 즐길수 있습니다. 일반 당구대와 포켓볼대가 하나씩 있는데 좀더 설치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객실로 올라가 보겠습니다.







엄청난 규모입니다. 거실에서만 10명도 넉넉하게 잘 수 있겠습니다. 정상가는 12만원인데 할인기간이라서 6만원에 투숙했습니다.







침실은 더블이 아니라 수퍼싱글이 두개가 놓여있어서 여행자에게 무척 좋습니다. 부부나 연인이 아니라면 한 침대에서 자는 것은 아무래도 좀 불편하죠.








욕실도 두개라서 좋았구요







이곳은 단체연회와 아침식사를 위한 공간입니다.







여행길에 적당한 음주가 빠질수는 없겠죠? 방울토마토는 장수에서 저녁식사를 마치고 시장앞 트럭에서 구입했는데 최근 몇년간 먹어본 방울토마토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1층 로비에서 당구도 즐기고... 무료입니다...^^







예전에는 인천 짠 300실력이었는데 지금은 영~~~~~~~~








포켓볼 다이도 있습니다.



 




힘겹게 돌아간 허리...ㅋ







승리예감???







재주넘는 곰...^^







이렇게 장수에서의 밤은 깊어갑니다. 그런데 과연 이 게임이 제대로 끝났을까요?







아침식사 황태해장국입니다.







좋아라하는 고등어자반







그외 반찬들....







큰 임팩은 없었지만 그럭저럭 먹을만 했던 황태해장국입니다. 그런데 가만 생각해보니 장수에 왠 황태해장국? 보다 지역특성에 맞는 식사를 제공하면 더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제 전라북도 여행의 둘째날이 시작되네요. 우리 일행은 바래봉에서 철쭉을 보거 광한루로 이동할 예정이었으나 쏟아지는 폭우로인해서 국악의 성지로 여정이 바뀌었습니다. 자~ 그럼 국악의 성지로 GO GO!!  




힐스 장수 리조트

주소: 전라북도 장수군 천천면 월곡리 산 92-1

전화: 062-353-8880



 

 

 

20. Apr. 2012.

전북여행중 힐스 장수리조트에서...

 

 

  

 ↖ 눌러주시면 더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을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래 손꾸락모양 view on과 인기글, 최신글의 숫자를 누르셔도 해치거나 물지 않습니다